오늘까지 속성창에 대해서 이벤트 처리를 완료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도형을 클릭하면 속성창에 그 값이 바로 반영되고 속성창의 값을 변경시키면 선택된 모든 도형의
값을 모두 변경 시키게 했습니다.
여러개를 선택하게 되면 같은 값을 가질 경우만 값을 나타내고 다른 경우는 초기 값을 넣어 주었습니다.
이때 조금 문제가 있었는데요..
두 도형의 값이 다르면, 속성창에 초기 값을 넣어 주는데, 이것 또한 이벤트가 발행해서 두 도형 모두 초기 값으
로 값이 변경 되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방법이 도형을 선택하게 되면 일단 이벤트 리스너를 제거 했다가 초기화 후 다시 이벤트 리스너
를 동작 하도록 하였습니다.
추가 적으로 한 것이 있는데요.. 프로시저를 구현할 내부 창이 기존 창과 동작 모습이 어색했는데,
이를 해결했습니다.
결과만 간단히 말하자면, JLayeredPane을 잘 이용하니까 되더군요...
내일 드디더 프로시저를 구현할 것 입니다. 내일 아무일도 하지 않기 때문에 풀로 작업 할 수 있어서 내일 마지
는 것이 목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