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회의에서는
- 1차 회의 내용을 구현의 관점에서 좀더 이야기
- 설계
- resource(사진..) 만들기
- 비행기 게임 source분석
을 하기로 했습니다.
리소스는 제가 카메나 메모리를 날려 버리는 바람에 다름주로 미뤄졌고,
소스코드를 가져 오지 않아서 못했습니다.ㅠㅠ
아무튼 1차 회의 내용을 구현의 관점에서 좀더 이야기 해서 나름 진전이 있었내요..
회의 내용
- 디자인 컨셉
- 사진을 포토샵의 특수 기능을 이용하여 그림처럼 연출하기로 함
- 전체 적인 분위기 : 배경은 스케치한 듯한 느낌, 캐릭터는 통통튀는 듯한 느낌
- 캐릭터
- 컴공 인물들 ( 남자들만 )
- 무기
- 리소스를 찾는대로 하기로 함
- 사운드
- 배경 이야기 - 녹음하기(롤러 코스터 컨셉으로) - 까꿍이가 녹음
- 게임 진행시 배경음 <--- 성근이가 인터넷에서 찾아보기
- 투척 효과음 & 말 효과음 (목소리 녹음 ) - 성근이 녹음
- 맞추거나 못맞추거나 효과음( 목소리 녹음) - 성근이 녹음
- 실패 & 성공 시나리오 - 녹음 - 성근
설계에 대한 이야기는 간단하게만 하였음
- 게임 시작 스테이트 외에는 단순이 sceen 보여 주기만 하면 되므로 sceen을 관리하는 모듈이 중요
- 게임 시작 스테이트는 하나의 스테이지 동작알고리즘은 같고 그에 해당하는 데이터가 다름.
다음주 해야 할 것
- 월요일, 화요일 - 사진
- 금요일 - 오프닝, 앤딩 녹음하기
- 토요일 - 구름게임 분석, 설계(상세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