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dy] 회의실 배정
출저 : 정올 (http://www.jungol.co.kr/prog/Hanal/hanalView.php?qs_code=1370) #include #define DEBUG 1 typedef struct { int requested_order; int start_hour; int end_hour;}MEETING; MEETING g_requested_meetings[501];int g_num_requested_meetings;MEETING g_scheduled_meeting[501]; int ScheduleMeetings();void SortRequestedMeetings();void PrintRequestedMeetings(); // input outputvoid SetInputFfromFile(char* ..
2012.11.11
no image
[리눅스커널프로그래밍]01.개발환경 세팅
개발 환경 세팅 임베디드 보드에 개발을 하기 위해서는 개발환경 세팅을 좀 해주어야 합니다.이 부분은 인터넷을 찾아보면 다양하게 나와 있어 저도 많이 참고 했습니다. 많이 이용하는 방법은.윈도우가 설치된 PC, 가상OS로 리눅스(HOST), 개발보드(TARGET)를 갖춘 상태에서,서로를 연결하기 위한 공유기(로컬네트워크를 구축해야지요..), tftp, samba, nfs 를 이용하여 개발환경우 갖추었습니다. 다만 제가 가장 OS상에서 네트워크 설정을 잘 못해서 노트북에 리눅스를 설치에 버렸습니다.(다행이 노는 노트북이 있었네요.ㅎㅎ) 자 그럼, 제가 어떻게 세팅했는지에 대한 개략도입니다..
2012.11.11
no image
[리눅스커널프로그래밍]00. 시작하기에 앞서
저는 학교에서 하드웨어에 의존적이지 않은 순수 소프트웨어 공부를 주로 해서 리눅스, 특히 하드웨어에 의존적인 부분에대해 잘 모릅니다. 회사에 들어오니 이런것들을 몰라서 힘든 부분이 있어 나름 공부를 해보고자 보드도 하나 사고, 리눅스 커널 책도 사서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돈을 버니좋군요.ㅎㅎ) 제가 산 보드는 falinux에서 판매하는 G100-S5PV200입니다.(이런 숫자로된 이름 어려워요ㅠㅠ).사실 리눅스 커널 공부하는데에 꼭 보드가 필요한것 같지는 않지만, 나중에 디바이스 드라이버도 공부해보고자 샀습니다.(사실 지름신때문이랍니다.ㅋㅋ) 잘못 사서 아까운 돈 날릴까봐 가장 싼것으로 샀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부터 개발환경 세팅부터 해볼까요?
2012.11.11
오랜만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누구한테 인사를 드리는지 모르겠지만요.ㅎㅎㅎ (나중에 다시 읽어 볼 나를 위해서??) 학교 졸업함과 동시에 블로깅과 기타 메신저와 담을 쌓고 지냈네요..한 2년이 다되었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저는 회사에 들어가서 회사에 적응하느라 바깥 세상에 소흘히 하고 있었네요..그사이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돈도 벌게 되고, 이사도 하고,,, 그중에서 가장 큰일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제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입니다^^하지만 가장 잘해주고 있지 못한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ㅠ 아, 갑자기 다른 곳으로 빠졌네요..ㅋㅋ다시 본론으로. 이제 다시 블로그를 꾸며 볼 생각입니다.그동안 회사에 적응하면서 나름대로의 생활 패턴이 생겼고, 앞으로 어떤 분야에 관심을가져야할지 생각이 정..
2012.11.11